Q-스위치 방식의 레이저는 정상 피부조직에는 손상을 주지 않고 안전하게 문신색소 만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마취크림을 바르고 30분~1시간 정도 흡수되기를 기다린 후 시행합니다.

참고로 Q-스위치 방식의 레이저에는 엔디야그 레이저, 알렉산드라이트 레이저 등이 있습니다. 레이저의 특성상 어두운 색일수록 더 잘 침투됨으로 밝은 색 문신보다는 먹물이나 잉크 등의 염료로 새겨진 어두운 색 문신의 치료가 더 간단합니다. 녹색 문신의 경우는 알렉산드라이트 레이저를 사용하면 제거가 가능하고 문신은 시술 후 즉시 빠지는 것이 아니라 1~2개월에 걸쳐 옅어지면서 서서히 빠집니다.


   


눈썹문신은 특별히 짙거나 깊은 문신이 아닌 이상 대개 1-2회 내에 거의 다 빠지며 1차 시행후 필요시 1개월 정도 후에 다시 시술이 가능합니다.

기타 몸에 있는 문신은, 한번에 빠지는 경우가 드물어서, 문신의 상태에 따라 색조가 옅은 경우는 1~2개월 간격으로 2~3회 시술로도 제거될 수 있지만, 짙은 경우에는 간혹 10회 이상의 치료가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시술후 가급적 수 일간 물이 닿지 않도록 하고 병원에서 처방된 연고를 바르며, 노출부위인 경우 자외선에 의한 색소침착이 올 수 있으므로 외출시엔 자외선차단제를 바르고 밤에는 병원에서 처방된 미백제를 바르셔야 합니다.


눈썹문신의 모양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상담 후에 눈썹 모양을 디자인한 후 불만족스러운 일부분만을 제거할 수 있으므로 기존의 눈썹문신에 손질을 가해 본인의 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눈썹문신의 색깔이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나 문신이 너무 진하게 되어 얼굴전체의 인상이 너무 강하게 보이는 사람에게는 색조를 조금 약하게 해줌으로 좀 더 부드러운 면을 보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