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
최근에 가장 많은 여성들이 제모를 원하는 부위로 겨드랑이는 대부분의 경우 햇빛에 노출되지 않아서 피부색이 다른 부위보다 하얗고 상대적으로 털이 굵기 때문에 치료 효과도 가장 좋은 대표적인 부위입니다.

얼굴
얼굴에 잔털이 많으면 화장에 지장을 주고 피부가 칙칙해 보이는 경우가 많기에 제거를 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털의 굵기가 개개인에 따라 큰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개개인에 맞는 치료 방법을 선택해야합니다.

이마
이마는 대부분의 경우 굵은 머리카락과 잔털이 섞여서 지저분한 인상을 주는 경우와 좁은 이마가 대표적인 치료의 대상이 됩니다. 이마는 얼굴의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부분으로 각 얼굴형에 따라 디자인하는 과정이 중요한데 여자의 경우는 둥근 이마, 남자의 경우는 각진 이마를 선호합니다.

콧수염
여성의 경우 코밑 수염을 치료하는 경우가 매우 흔하며 반복적인 치료로 영구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지만 가는 털의 경우에는 치료횟수를 예측하기 힘듭니다. 간단한 치료로 표시없이 일상생활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비키니 라인
과감해진 수영복의 스타일... 수영팬츠 밖으로 보이는 “미운털”로 곤란을 느낀 적이 있다면 비키니 라인의 제모가 해결해 줄 수 있습니다.

종아리

종아리부위는 남녀를 불문하고 털이 굵어지기에 치료를 받기에 적합한 경우입니다.남성의 경우는 원래 굵고 색이 진한 반면여성들의 경우는 잦은 면도 등으로 인해 점차로 굵어져서 내원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